본문 바로가기
우리의삶돋보기로보기

영양제 추천 85년역사 뉴트리라이트 리뉴얼 식물영양소 대표주자

by 피보 2020. 3. 26.

 

한국암웨이는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인 ‘차세대 더블엑스(Next Generation Double X)’를 출시했다.

더블엑스는 85년 역사를 지닌 뉴트리라이트의 식물영양소 철학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한국 시장에서도 하루 기준 4500개씩 팔리고 있다.

더블엑스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맞춤형 포뮬러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차세대 더블엑스’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59개국에서 20개의 다른 버전으로 출시되고 있다. 기본적인 식물영양소 기반 원료 베이스는 공유하되, 각 국가별 소비자 특성에 맞게 포뮬러에 정밀한 변화를 주는 방식이다.

한국 시장에 선보이는 차세대 더블엑스 제품에는 한국인들의 특성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에너지 요구량이 높고 야외활동이 부족한 한국인을 위해 비타민 B군과 비타민D를 강화했으며,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영양소인 몰리브덴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 한국인이 가장 적게 섭취하는 것으로 확인된 보라색 식물 원료를 보강하기 위해 원재료에 엘더베리를 추가하며 포도, 블랙 커런트, 블루베리와 함께 보라색 식물원료 블렌딩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했다.

또 더블엑스는 국내 유수의 연구진과 함께 보다 정교하게 설계된 인체적용시험1을 통해 한국인 맞춤 포뮬러에 대한 실질적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화여자대학교, 건국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등 다수 연구팀이 참여한 이번 연구 결과에 따르면, 차세대 더블엑스의 권장 수준섭취가 많은 질병의 주요 위험 인자로 작용하는 활성산소(Reactive Oxygen Species)를 유의미하게 감소시키고, 활성산소로 인한 DNA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연구 결과는 국제 저명 학술지인 뉴트리언츠(Nutrients) 2019년 1월호에 게재된 바 있다.

이번 연구에 참여한 김지연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식품공학과 교수는 "산화 스트레스는 유해산소로 알려진 활성산소(ROS)와 이를 방어할 수 있는 자체 항산화물질간의 균형이 깨졌을 때 발생하는데, 이는 DNA 손상을 유발하고 건강을 위협하는 주범"이라며 "이번 연구는 종합비타민 무기질(차세대 더블엑스) 섭취가 인체 내 활성산소를 유의하게 감소시켜 DNA 손상을 방지해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뉴트리라이트의 더블엑스가 특별한 이유는
“씨앗부터 완제품까지 모두 철저하게 관리한다는 점” 이다.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가 특별한 두번째 이유는
비옥한 토양에서 유기농으로
비타민과 무기질의 원료를
재배할 수 있는 3곳의 농장이 세계 곳곳에 있다.

뉴트리라이트 종합비타민 더블엑스에는 식물과 과일에서 추출한 식물 영양소가 들어있는데,

이 식물 영양소는 식물이 외부 해충의 공격, 물리적인 스트레스, 산화 등의 다양한 외부 유해요인에서
자신을 보호하기위해서 스스로 만들어내는 물질이다.

멕시코 엘 파타칼 농장

 

 

댓글